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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오픈소스
나의 식대로 설명하자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용 게임을 개발하는 사람들이 쓰는 프로그램 소스
를 천천히 둘러보고 자세한 내용은
https://www.gdcvault.com/play/1020154/Authoring-Tools-Framework-Open-Source 도 보자
소니식의 프로그램 개발방법이랄까....
FileExplorer.vs2010 예제를 잠깐 봤늗데
폼에 컨트롤이 아무것도 없다. 기본 제공해주는 내장 컨트롤은 windows 전용이니까
모든것을 코드로 이렇게 c# 프로그램을 짜고 있는 것 같다.
거의 QT 식 코딩이다.
TreeListEditor.vs2010 예제는 C#소스인데 폼도 없다.
버튼도 만들어서 쓴다.
https://www.maxconsole.com/threads/sony-open-sources-authoring-tools-framework-atf.30974/
https://github.com/SonyWWS/ATF
https://github.com/SonyW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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