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acro] HID macros - 소프트웨어 매크로

by 나스닥171819 2018. 11. 21.
728x90
반응형


HID macros: Software for sending keyboard macros activated from different USB devices


http://www.hidmacros.eu/


책소개

이 책이 속한 분야

『해시태그로 스토리를 디자인하라』은 필자가 《내 인생 첫 경험 쌓기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얻은 스토리들을 기록하고, 재정리하는 과정에서 시작되었다. 생생한 경험을 통해 만든 나만의 스토리를 통해 구체적인 활용방법을 전달해 보고 싶었다. 어렵고 복잡한 스토리텔링 이론서가 아닌, 실제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례를 공유해 독자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었다. 또한 SNS를 자주 사용하는 독자층에 맞춰 스토리를 뒷받침해 줄 수 있는 이미지와 스토리의 핵심을 전달하는 해시태그를 통해 독자 스스로도 스토리의 전체 흐름을 파악하며 해시태그를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쉽게 구성했다.

상세이미지

해시태그로 스토리를 디자인하라 도서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 이현

저자 이현은 
#스토리디자이너, #방송인, #가수_마블링 
2010년부터 시작한 《내 인생 첫 경험 쌓기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며, ‘뻔한 스펙보다 뻔뻔한 스토리’ ‘1분 안에 고객을 쨉핑하라’ ‘나를 빛나게 만드는 스토리 디자인’ ‘1분 전략 PR’ ‘스마트 스토리’ 등 전략 스토리텔링, 스토리 브랜딩, 스토리 프레젠테이션 강의를 하는 스토리 디자이너이다. 
KBS ‘굿모닝 대한민국’의 경제 전문 리포터로 시작해, 현재 SBS ‘고향이 보인다’와 TJB ‘생방송 투데이’ 방송을 하고 있으며, 또한 음식을 주제로 한 푸드송을 만들어 다양한 식품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푸드송 가수 ‘마블링’이기도 하다.

목차

chapter 1 스토리 디자인의 시작, 해시태그 
#1 이제는 해시태그의 시대 
#2 스토리와 해시태그를 연결시켜라 
#3 해시태그는 스토리 디자인의 시작! 

chapter 2 테이스테셔널의 시대, 나만의 취향을 찾아라 
#1 취향을 드러내는 사람들 
#2 나만의 취향을 찾아 구체화하라 
#3 나만의 키워드를 만들어라 

chapter 3 나만의 스토리를 만드는 3단계 핵심 스킬 
#1 상대방이 궁금해 할 질문을 던져라 
#2 스토리의 배경을 구체화하라 
#3 신념을 담아 설득하라 

chapter 4 경험은 최고의 스토리다 
#1 첫 경험은 최고의 스토리 도구이다 
#2 실수를 드러내면 멋진 스토리가 된다 
#3 간접경험도 훌륭한 스토리다 

chapter 5 일상에서 스토리를 찾아라 
#1 Time-시간으로 스토리를 만들어라 
#2 Place-장소로 스토리를 만들어라 
#3 Things-사물로 스토리를 만들어라 
#4 Keyword-키워드로 스토리를 만들어라 

에필로그 / 해시태그를 활용하는 10가지 꿀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