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시리얼통신 플러그인 5.1 버전을 상위 버전에 적용하기
현재 올려져 있는 버전은 Serial Com Port Library for Unreal Engine 5.1.1 용 이다.
Unreal_Engine_SerialCOM_Plugin-SerialCOM_v4.5.1.1.zip 에서
SerialCOM 폴더를 사용하려는 프로젝터 폴더 아래에 Plugins 폴더를 만들고 복사한다.
\Plugins\SerialCOM
언리얼 5.3에 적용 한다면
플러그인 상위 언리얼용으로 rebuild
\Plugins\SerialCOM \Binaries
Binaries 폴더를 삭제하고 yes 를 두번 눌러 주면 정상적으로 build 가 된다.
SERIALCOM.uplugin 파일에서 엔진 버전을 수정해 주어야 한다.
"EngineVersion": "5.3.0",
이때 빌드가 끝난 폴더를 잘 관리했다가 해당 버전에 복사해서 쓰면 귀찮은 작업이 필요없습니다.
https://github.com/videofeedback/Unreal_Engine_SerialCOM_Plugin
GitHub - videofeedback/Unreal_Engine_SerialCOM_Plugin: Serial Com Port Library for Unreal Engine 4 and Unreal Engine 5
Serial Com Port Library for Unreal Engine 4 and Unreal Engine 5 - GitHub - videofeedback/Unreal_Engine_SerialCOM_Plugin: Serial Com Port Library for Unreal Engine 4 and Unreal Engine 5
githu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