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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T3D 가 아닌 FBX 로 익스포트 하기

by 나스닥171819 2023. 9.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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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에서 FBX 를 만들지 않으면 언리얼 엔진 원활하게 쓸 수가 없다.

 

https://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jae45682&logNo=222285844891&categoryNo=53&parentCategoryNo=0 

 

[Blender/ Unreal Engine4] 블렌더에서 언리얼으로 빠르게 추출하는법

#블렌더3d #blender3d #언리얼엔진 #unrealengine #export #import #blendertounreal #블렌더튜토리얼 #블...

blog.naver.com

블랜더와 언리얼이 연동이 되다고 하는데....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T3D 가 아닌  FBX 로 익스포트 하기

 

 

블루프린트 클래스 BP_Tetris, BP_Tetris_1 등을 뷰포트에 추가 한 다음 BP_Tetris 를 선택 한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스태틱 매시로 변환 하는 메뉴가 나타난다. 

변환 한 후 콘텐츠-메시 에서 변한 된 항목을 익스포트 하면 FBX 로 저장 할 수 있다.

OBJ 로도 가능하다. FBX 를 블랜더에서 임포트 하여 작업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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