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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에서 FBX 를 만들지 않으면 언리얼 엔진 원활하게 쓸 수가 없다.
[Blender/ Unreal Engine4] 블렌더에서 언리얼으로 빠르게 추출하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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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랜더와 언리얼이 연동이 되다고 하는데....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T3D 가 아닌 FBX 로 익스포트 하기
블루프린트 클래스 BP_Tetris, BP_Tetris_1 등을 뷰포트에 추가 한 다음 BP_Tetris 를 선택 한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스태틱 매시로 변환 하는 메뉴가 나타난다.
변환 한 후 콘텐츠-메시 에서 변한 된 항목을 익스포트 하면 FBX 로 저장 할 수 있다.
OBJ 로도 가능하다. FBX 를 블랜더에서 임포트 하여 작업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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