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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 OpenGL-Tetris (GFLW + GLEW) 예제에
GLUT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GLFW 나 GLEW 를 사용하는 에제를 추천합니다.
아래 예제는 GLEW 를 사용합니다.
https://kyoungwhankim.github.io/ko/blog/opengl_intro/
c# 2048 에제의 알고리즘을 사용하였습니다.
OpenGL 버전의 알고리즘을 다 이해해야 포팅이 가능했습니다.
60 프레임을 달성하려면 빠르게 다시 갱신하여 그리는 것이었습니다.
c# 과 c++ 의 알고리즘적인 가장 큰 차이 배열의 처리 방식이라는 것을 다시 확인한 작업이었습니다.
편의를 위하여 배열을 Public 로 처리하였습니다.
계속 2만 나와서 난이도가 최저 난이도가 되었습니다.
https://hpoption.tistory.com/1820
https://hpoption.tistory.com/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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