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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5를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이유
블루프린트가 공유가 가능했다.
언리얼4에서는 외부로 복사만 가능하다.
언리얼5는 양방향으로 복사 붙여넣기가 된다.
언리얼5를 써야 하는 이유이다.
블루프린트로 액터 스폰 및 소멸
이거 하나 알고 싶었는데 블루프린트 거의 메뉴얼 마지막에 있었다.
SpawnActor 함수로 구현되지 않는 예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ProgrammingAndScripting/SpawnAndDestroyActors/Blueprints/
블루프린트로 액터 스폰 및 소멸
여기서는 블루프린트를 사용하여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오브젝트를 스폰, 두 번 누르면 소멸시키도록 하겠습니다.
docs.unrealengine.com
SpawnActors 예제
Minesweeper
A simple Minesweeper made with Unreal Engine 4 using C++ (NO Blueprints in this project).
https://github.com/sermmor/Minesweeper
GitHub - sermmor/Minesweeper: A simple Minesweeper made with Unreal Engine 4
A simple Minesweeper made with Unreal Engine 4. Contribute to sermmor/Minesweepe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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