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리얼] 블루프린트로 액터 스폰(SpawnActors) 및 소멸(Destroy Actor)

by 나스닥171819 2023. 9. 2.
728x90
반응형

언리얼5를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이유

블루프린트가 공유가 가능했다.

 

언리얼4에서는 외부로 복사만 가능하다.

언리얼5는 양방향으로 복사 붙여넣기가 된다.

 

언리얼5를 써야 하는 이유이다.

 

 

 

블루프린트로 액터 스폰 및 소멸

 

이거 하나 알고 싶었는데 블루프린트 거의 메뉴얼 마지막에 있었다.

 

SpawnActor 함수로 구현되지 않는 예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ProgrammingAndScripting/SpawnAndDestroyActors/Blueprints/

 

블루프린트로 액터 스폰 및 소멸

여기서는 블루프린트를 사용하여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오브젝트를 스폰, 두 번 누르면 소멸시키도록 하겠습니다.

docs.unrealengine.com

 

 

SpawnActors 예제

 

Minesweeper

A simple Minesweeper made with Unreal Engine 4 using C++ (NO Blueprints in this project).

 

 

 

 

 

https://github.com/sermmor/Minesweeper

 

GitHub - sermmor/Minesweeper: A simple Minesweeper made with Unreal Engine 4

A simple Minesweeper made with Unreal Engine 4. Contribute to sermmor/Minesweepe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