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언리얼5를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이유
블루프린트가 공유가 가능했다.
언리얼4에서는 외부로 복사만 가능하다.
언리얼5는 양방향으로 복사 붙여넣기가 된다.
언리얼5를 써야 하는 이유이다.
[언리얼] c++ 를 사용한 테트리스
Local multiplayer Tetris created in Unreal Engine using C++ instead of blueprints.
https://github.com/RebeccaSharkey/Tetris
GitHub - RebeccaSharkey/Tetris: Online Repo for 3D Tetris Created using Unreal Engine 4
Online Repo for 3D Tetris Created using Unreal Engine 4 - GitHub - RebeccaSharkey/Tetris: Online Repo for 3D Tetris Created using Unreal Engine 4
github.com
구현하고자 하는 게임의 뭔지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언리얼은 레벨로 작업하기 부터가 시작이다.
https://docs.unrealengine.com/5.2/ko/working-with-levels-in-unreal-engine/
레벨로 작업하기
언리얼 엔진 4에서 레벨 에셋을 생성, 저장 및 여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docs.unrealengin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