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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Local multiplayer Tetris(테트리스) created in Unreal Engine using C++ instead of blueprints.

by 나스닥171819 2023. 9.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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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5를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이유

블루프린트가 공유가 가능했다.

 

언리얼4에서는 외부로 복사만 가능하다.

언리얼5는 양방향으로 복사 붙여넣기가 된다.

 

언리얼5를 써야 하는 이유이다.

 

 

 

[언리얼] c++ 를 사용한 테트리스

 

Local multiplayer Tetris created in Unreal Engine using C++ instead of blueprints.

 

https://github.com/RebeccaSharkey/Tetris

 

GitHub - RebeccaSharkey/Tetris: Online Repo for 3D Tetris Created using Unreal Engine 4

Online Repo for 3D Tetris Created using Unreal Engine 4 - GitHub - RebeccaSharkey/Tetris: Online Repo for 3D Tetris Created using Unreal Engine 4

github.com

 

 

 

구현하고자 하는 게임의 뭔지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언리얼은 레벨로 작업하기 부터가 시작이다.

 

https://docs.unrealengine.com/5.2/ko/working-with-levels-in-unreal-engine/

 

레벨로 작업하기

언리얼 엔진 4에서 레벨 에셋을 생성, 저장 및 여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docs.unrealengi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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