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리얼] UE4-HowTo-CustomPin

by 나스닥171819 2023. 9. 1.
728x90
반응형

언리얼5를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이유

블루프린트가 공유가 가능했다.

 

언리얼4에서는 외부로 복사만 가능하다.

언리얼5는 양방향으로 복사 붙여넣기가 된다.

 

언리얼5를 써야 하는 이유이다.

언리얼에서 블루 프린트 의 커스텀 노드를 만드는 것을 숨겼었다고 한다.

 

왜?

 

https://michaeljcole.github.io/wiki.unrealengine.com/How_To_Create_Custom_Blueprint_Pin/

 

wiki.unrealengine.com

 

michaeljcole.github.io

 

https://github.com/NansPellicari/UE4-HowTo-CustomPin

 

GitHub - NansPellicari/UE4-HowTo-CustomPin: Unreal Engine 4 - How to create custom pins

Unreal Engine 4 - How to create custom pins. Contribute to NansPellicari/UE4-HowTo-CustomPin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pragma once
#include "SGraphPin.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