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언리얼5를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이유
블루프린트가 공유가 가능했다.
언리얼4에서는 외부로 복사만 가능하다.
언리얼5는 양방향으로 복사 붙여넣기가 된다.
언리얼5를 써야 하는 이유이다.
언리얼에서 블루 프린트 의 커스텀 노드를 만드는 것을 숨겼었다고 한다.
왜?
https://michaeljcole.github.io/wiki.unrealengine.com/How_To_Create_Custom_Blueprint_Pin/
wiki.unrealengine.com
michaeljcole.github.io
https://github.com/NansPellicari/UE4-HowTo-CustomPin
GitHub - NansPellicari/UE4-HowTo-CustomPin: Unreal Engine 4 - How to create custom pins
Unreal Engine 4 - How to create custom pins. Contribute to NansPellicari/UE4-HowTo-CustomPin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pragma once
#include "SGraphPin.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