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5를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이유
블루프린트가 공유가 가능했다.
언리얼4에서는 외부로 복사만 가능하다.
언리얼5는 양방향으로 복사 붙여넣기가 된다.
언리얼5를 써야 하는 이유이다.
Could not find defination for module "ShaderCore".
4.27.2 부터 런타임 포함 모듈명 변경으로
PublicDependencyModuleNames 에 ShaderCore 가 포함되면 오류가 발생함.
ShaderCore - > RenderCore
D:\Program Files\Epic Games\UE_4.27\Engine\Source\Runtime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using UnrealBuildTool;
public class Chapter_08Editor : ModuleRules
{
public Chapter_08Editor(ReadOnlyTargetRules Target) : base(Target)
{
PCHUsage = PCHUsageMode.UseExplicitOrSharedPCHs;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 "Core", "CoreUObject", "Engine", "InputCore", "RHI", "RenderCore", "MainFrame", "AssetTools", "AppFramework", "PropertyEditor" });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Chapter_08");
Private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 "UnrealEd", "Slate", "SlateCore", "EditorStyle", "GraphEditor", "BlueprintGraph"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