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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블루프린트로 액터 스폰(SpawnActors) 및 소멸(Destroy Actor)

나스닥171819 2023. 9. 2. 0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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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5를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이유

블루프린트가 공유가 가능했다.

 

언리얼4에서는 외부로 복사만 가능하다.

언리얼5는 양방향으로 복사 붙여넣기가 된다.

 

언리얼5를 써야 하는 이유이다.

 

 

 

블루프린트로 액터 스폰 및 소멸

 

이거 하나 알고 싶었는데 블루프린트 거의 메뉴얼 마지막에 있었다.

 

SpawnActor 함수로 구현되지 않는 예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ProgrammingAndScripting/SpawnAndDestroyActors/Blueprints/

 

블루프린트로 액터 스폰 및 소멸

여기서는 블루프린트를 사용하여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오브젝트를 스폰, 두 번 누르면 소멸시키도록 하겠습니다.

docs.unrealengine.com

 

 

SpawnActors 예제

 

Minesweeper

A simple Minesweeper made with Unreal Engine 4 using C++ (NO Blueprints in this project).

 

 

 

 

 

https://github.com/sermmor/Minesweeper

 

GitHub - sermmor/Minesweeper: A simple Minesweeper made with Unreal Engine 4

A simple Minesweeper made with Unreal Engine 4. Contribute to sermmor/Minesweepe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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